온누리사랑나눔

About 온누리사랑나눔
이사장 사진

"소외된 지체가 행복해야 대한민국이 행복하다!"

사단법인 온누리사랑나눔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,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힘찬 내일을 향하여 나아갈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 그리고 우리와 가까운 곳에 있지만 멀게 느껴지는 북녘 땅의 우리 형제들에게도 다양한 지원을 하여 통일의 꿈을 키워가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특히 ‘함께 잘 사는 북녘을 만들자’라는 생각을 실현하기 위해 농축수산 관련 분야의 협력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신재생에너지 기술 이전 사업에도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. 이는 북녘이 현재 겪고 있는 식량난과 전력난을 해결해 나가는데 큰 시작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. 그리고 경제적인 지원과 협력과 더불어 통일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북녘의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북한과 일대일 자매결연을 맺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합니다.

한편으로 사단법인 온누리사랑나눔은 정서 및 행동장애 치유 사업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의 회복을 위해서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.
하나님께서 넘치도록 축복해 주시는 매일의 삶 가운데 우리가 받은 축복과 감사를 소외된 이웃과 북녘 땅의 형제자매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소명이라 믿습니다. 그리고 이 소명은 여러분들과 함께 할 때 더 빛을 발하고,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이 사랑의 공동체에 함께 하셔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주는 사랑의 전달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.

사단법인 온누리사랑나눔 이사장 전병재